최고의 기술과 서비스
CI
"NEW CHALLENGE FOR THE BELIFE"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도전에 믿음을 갖고 최선의 결과를 얻는다.
SOFOS의 양쪽에 있는 O를 열어 위 아래로 배치하여 소포스의 특징인 새로운 공간창출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소포스만의 가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물성을 가지고 고객에게 더 멋스러운 공간을 창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소포스는 워드마크 타입의 CI이기 때문에 시그니쳐등의 CI활용에서 국문타입의 로고를 필요로 합니다. 기본 고딕서체의 단조로움을 피해 제작하였습니다. 가독성을 높여 소비자에게 쉽게 인식 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시그니처 사용시 각각의 요소들의 비례나 간격, 크기를 임의로 변형할 수 없으며, 색상 역시 색상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컬러는 소포스만의 기술력으로 세상으로 한걸음 더 도약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블루계열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